유프란시스 수녀사제님의 서품을 축하드립니다 - 대한성공회 부산교구 교구설립 46주년 기념 감사성찬례와 성직서품식
6월 7일 오전 11시 부산주교좌성당에서 대한성공회 부산교구 교구설립 46주년 기념 감사성찬례와 성직서품식이 있었습니다.
유프란시스 수녀님께서 사제 서품을 받으시기 때문에 구미에서 부산으로 구미교회 교우님들이 출동했습니다.
모두 한마음으로 교구설립 46주년을 감사드리며 감사성찬례를 하느님께 드렸습니다.
코로나19가 아직 완전히 종식되지 않았기 때문에 입당시 발열체크를 하고, 사회적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정해진 규칙에 따라 예배했습니다.
감사성찬례 순서는 입당성가 - 성직후보자추천 - 서품식 연도 - 1독서 - 성시 - 2독서 - 부제서품식 - 층계성가 - 복음서 - 설교 - 니케아신경 - 사제서품식 - 평화의 인사 - 봉헌성가 - 성찬기도 - 영성체 성가 - 영성체 후 기도 - 축복기도 - 광고 - 파송성가 순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예전과 다른점이 있다면 평화의 인사시에 악수를 하지 않고 목례를 하거나 주먹악수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지요.
사제서품을 받으시는 유프란시스 부제님과 부제 서품을 받으시는 김성완 분도, 곽무호 여호수아 전도사님 이십니다.
수도자의 길에서 새로이 수도성직자의 길을 걸으시는 유프란시스 사제님을 축복합니다.
하느님의 뜻을 따라 온전히 걸어가시길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
사제서품식 동영상 링크: